DC의 취약계층 히어로 그룹 [둠 패트롤] 티저 예고편 DC 유니버스









팀원 전원이 끔찍한 사고를 겪은 후 초인적인 능력을 얻었으나 괴물 취급을 받고 사회에서 배척 당하고 기피받는
무리들로 이루어진 독특한 슈퍼히어로 그룹. 팀명칭 마저 암울한 '둠 패트롤' 입니다.



오리지널 둠 패트롤 팀은 1963년 My Greatest Adventure #80 에서 첫 데뷔했습니다.
이후 타이틀이 히어로 팀명인 '둠 패트롤'로 바뀌면서 68년 Doom Patrol #121 에서 팀원 전원이 전멸하며 끝납니다.

물론 훗날 다시 부활해서 새로운 인물들도 가세하고 기존 오리지널 캐릭터들도 설정이 좀 수정되거나 추가된 상태로
저스티스 리그와는 반대되는 엽기 발랄한 독특한 히어로 그룹이라는 괴짜 히어로 컨셉으로 활약하긴 합니다.










오리지널에서 비스트 보이가 둠 패트롤 멤버였기 때문인지 이미 DC 오리지널 시리즈 [타이탄] 에피소드 4에
팀원들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취약점을 가진 자들이 모인 그룹이라는 설정을 맛뵈기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둠 패트롤은 DC에서 가장 사랑 받지만 추방된 슈퍼히어로 그룹인 로봇맨, 네거티브 맨, 엘라스티 걸, 크레이지 제인이 멤버로
그리고 오늘날의 미친 과학자 나일스 콜더 일명 치프가 리더로 이끄는 사회적으로 기피받는 슈퍼히어로 팀이다.
그들은 각각 초인적인 능력을 갖게 하는 끔찍한 사고를 겪었지만, 초능력을 얻은 대신 각자에게 커다란 흉터를 남기게 되었다.

파괴되고 억압된, 이들은 무리를 모은 리더 치프를 통해 최근 벌어지고 있는 이상한 현상을 조사하고
그들이 발견한 악한 것들로부터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삶의 목적을 찾게 된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서 선보여 국내에 얼굴을 알린 반인반기계 히어로 사이보그도 출연할 예정.
빅터 스톤은 원작과 영화의 설정과 마찬가지로 전세계의 모든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으며,
그런 최첨단 능력과는 달리 자신을 인간으로 만드는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둠 패트롤에서는 이런 그의 첨단 능력을 통해 디지털 시대를 대표하는 궁극적인 영웅으로 묘사된다고 하는군요.

영화판과는 달리 조이반 웨이드라는 배우가 드라마판의 사이보그 역을 연기합니다.




사고를 당해 초능력을 얻은 이들을 모으고 둠 패트롤을 조직한 나일스 콜더 박사 일명 '치프'
초능력은 지니고 있지만 않지만 그야말로 초인적인 지능을 지닌 미친 과학자.
위대한 삶은 고난을 겪어야 탄생한다는 사상을 가진 위험한 남자.

배우는 4대 제임스 본드로 유명한 티모시 달튼. 크리처들이 영웅 조직으로 활동하는 [페니 드레드풀]에도 출연한 전적이 있습니다.



아프리카로 영화 촬영 중 화산 가스에 노출돼 신체의 크기와 피부를 늘릴수 있는 여성한텐 치명적인 초능력을 얻은
올림픽 수영 금메달 리스트 출신으로 헐리웃 여배우 리타 파 일명 '엘라스티 우먼'

픽사의 [인크레더블] 시리즈의 메인 히로인 엘라스티 걸이 실제로 이 캐릭터에서 따왔다.
둠 패트롤의 엘라스티 우먼의 히어로명은 사실 엘라스티 '걸' 이었지만 [인크레더블]의 엘라스티 걸의 유명세 때문에
후에 오리지널이 캐릭터가 명칭을 엘라스티 '우먼'으로 개명해야 됐다.

반대로 엘라스틱 우먼이 마블의 [판타스틱 포] 리더인 미스터 판타스틱에 영향받은 캐릭터라는 설도 있다.

배우는 주로 TV물에서 활약한 [두 남자와 1/2]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의 에이프릴 볼비.



테스트 비행 중 방사능에 노출되어 초능력을 얻게 된 공군 파일럿 출신의 래리 트레이너 일명 네가티브 맨.
허나 이 초능력이라는 것이 다른 방사능에 감염된 슈퍼히어로들 처럼 간지나는 능력이 아니라
네가티브 스피릿이란 형태로 60초간만 유체이탈을 할 수 있는 능력이다.
게다가 방사능을 내뿜기 때문에 평소 납붕대로 미이라처럼 몸을 감싸고 있어야 하는 비운의 인물.

배우는 헨리 카빌의 딺은꼴로 유명하고 실제 슈퍼맨 후보에 물망에도 올랐던 미남 배우 맷 보머.
캐릭터의 특성상 대부분 얼굴을 붕대로 가리고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외모 낭비라는 소리를 듣고 있죠.



명성 높은 카 레이서 출신으로 안타까운 자동차 사고로 뒤에 로봇으로 뇌가 이식된 인물로 본명 클리프 스틸 일명 로봇맨.
자동차 사고가 워낙에 심각했기에 몸을 기계화 시킨게 아닌 뇌만 기계로 이식된 경우.
그렇기 때문에 심각한 우울증에 걸려 있는 상태다.
뇌만 빼고 몸 전체가 기계이기 때문에 당연히 상당한 괴력을 소유하고 있다.

배우는 [미이라] 시리즈로 유명한 브렌단 프레이저.



유전자 폭탄에 피폭된 후유증으로 수많은 인격을 지니게 된 다중인격 소녀 크레이지 제인.
그 수많은 인격들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다.
그 능력으로 인해 위험대상으로 지목된 상태기 때문에 팀원이라는 명목하에 감시대상으로 둠 패트롤에 합류됐다.

배우는 인기 TV 시리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의 다이앤 게레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서 등장해 국내에도 존재감을 알린 반인반기계 히어로 빅터 스톤 일명 사이보그.
빅터 스톤은 원작과 마찬가지로 미식 축구 선수출신이지만 사고로 인해 사이보그로 다시 태어나게 된 인물.
전세계의 모든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지만 기계화라는 자신의 모습 때문에 갈등하는 캐릭터.

배우는 당연히 영화판과는 다르게 TV 시리즈 [이스트엔더스]의 조이반 웨이드가 새로이 사이보그를 연기합니다.




[타이탄] 에피소드에서 잠시 보여졌듯 사회에 소외되고 기피되는 히어로라는 테마를 잘살린 시리즈가 되었으면 합니다.




핑백

덧글

  • 로그온티어 2019/01/11 16:47 #

    일단 톤과 언더독 현상을 이끌어내는 캐릭터성은 좋은데... 이번 건 좋을 거란 예감이 듭니다
    그나저나 프랜든프레이저와 미라를 연상시키는 네거티브맨이 한 팀이라니 (...?)
  • 퀴켄 2019/01/13 19:54 #

    분위기도 나름 진중하고 캐스팅된 배우들만 보더라도 신경 쓴 티가 나긴 합니다. 잘됐으면 좋겠네요.
    어쩌면 브렌단 프레이저 미이라 관련된 배우 개그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ㅎㅎ
  • prohibere 2019/01/13 13:56 #

    이 무슨 산업재해군단..
  • 퀴켄 2019/01/13 19:55 #

    엌ㅋㅋㅋ 산업재해군단.. 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모장

통계 위젯 (블랙)

1723
252
37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