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의 늪지 괴물 [스웜프 씽] TV 시리즈 예고편 DC 유니버스










DC 유니버스의 대자연의 수호자이자 늪지의 괴물 [스웜프 씽]의 TV 시리즈 티저 예고편입니다.

스웜프 씽은 1971년 작가 렌 윈과 버니 라이트슨이 공동으로 창작한 캐릭터입니다.
원래는 'House of Secret'이라는 잡지에 실린 호러 코믹스로 시작됐습니다.

그러다 작품이 인기를 얻자 장편으로 계획되고, 주인공의 이름과 배경 자체가 바껴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DC 유니버스의 오컬트 호러 히어로로써 활동하게 됩니다.

중간에 앨런 무어가 작업한 작품에서는 앨런 무어 특유의 어둠고 진중한 스토리로 재해석 했으며,
여느 미국 코믹스가 그러하듯 시대가 바뀌고 리부트 되면서 설정과 배경이 조금씩 바뀌게 됩니다.



[스웜프 씽]은 1982년 [나이트메어]와 [스크림]의 호러 거장 웨스 크레이븐에 의해
[늪지의 괴물]로 영상화 된적이 있으며, 89년에 속편도 나왔으며, TV 시리즈로 제작됐었습니다.


이번 2019년 판 TV 시리즈의 출연진으로는 [플래쉬 댄스]의 제니퍼 빌즈,
[사이드웨이즈]의 버지니아 매드슨, [할로윈] 리부트의 윌 패튼,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케빈 듀런드, TV 시리즈 [웨스트월드]의 레오나르도 남이 출연하고,
주인공 알렉 홀랜드 역에 [그것] 속편에 출연하는 앤디 빈, 스웜프 씽 역에 크리처 전문 배우 데렉 미어스가 맡았습니다.

제작에는 [언더월드] 시리즈와 [다이 하드 4.0]의 렌 와이즈먼과
[아쿠아맨]으로 DCEU을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고 있는 제임스 완이 참여합니다.





이번 스웜프 씽 디자인을 보니 원작의 이미지를 잘 차용한거 같습니다.






메모장

통계 위젯 (블랙)

19
85
41997